현재 위치
  1. 게시판 메인

자주하는 질문 FAQ

8
주문/결제
입금했는데 확인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    입금 확인이 되면 입금 확인 문자가 고객님께 발송이 됩니다.

    입금 확인 문자를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확인 해드립니다.

7
배송/반품/교환
단순 변심, 배송지오류의 경우
    A :

   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 특성상 단순 변심, 주문 착오, 보관 부주의 등으로 발생되는
    상품의 하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, 배송지 오류, 연락두절,
    고객부재 등으로 인한 반송은 고객부주의로판매자가 책임지지않습니다.

6
배송/반품/교환
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는경우
    A :

    신선식품의 특성상 상품의 하자 및 파손 등에대해서는 수령 즉시 촬영된 사진이 필수이며,
    사진촬영 후 수취인 성함/ 연락처/ 상품 상태를 고객센터 문의 또는 채팅상담으로 보내주시면
   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상품은 임의로 폐기하지 마시고 보관해주세요.

5
적립금/쿠폰
쿠폰 할인 적용이 안돼요
    A :

    쿠폰 - 직접 다운로드 해주셔야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쿠폰적용시 할인 됩니다.
    할인 - 결제시 자동으로 할인되어 결제금액이 표시됩니다.

4
구매등급/사은품
구매시 사은품 안내
    A :
    사은품은 해당 제품 주문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선택해주셔야 됩니다.
    구매사은품 체크 하셔야 함께 배송이 됩니다.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공지사항 NOTICE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'택배 없는 날' 배송일정 안내 2020-07-24
사은품 품절 안내 2020-04-23
2020년 부처님오신날/ 어린이날 택배안내 2020-04-20
2020년 설 배송안내 2020-01-09
서프라이즈 쿠폰안내 2019-11-04
+ MORE

뉴스 & 이벤트 NEWS & EVENT

뉴스&이벤트 목록
제목 작성일
+ MORE

갤러리 GALLERY

+ MORE

고객센터

010.3794.5049 031.8027.2626

운영시간

AM08:30 ~ PM16:30
* 점심시간 : 11:00 ~ 12:3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