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는경우
작성자 하이마블 (ip:)
  • 작성일 2020-03-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83
평점 0점

신선식품의 특성상 상품의 하자 및 파손 등에대해서는 수령 즉시 촬영된 사진이 필수이며,
사진촬영 후 수취인 성함/ 연락처/ 상품 상태를 고객센터 문의 또는 채팅상담으로 보내주시면
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상품은 임의로 폐기하지 마시고 보관해주세요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고객센터

010.3794.5049 031.8027.2626

운영시간

AM08:30 ~ PM16:30
* 점심시간 : 11:00 ~ 12:3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